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석증 , 만성 담낭염 및 콜레스테롤 용종 - 담낭제거수술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4:35


    안녕하세요 지니 입니다.​


    ​ https://blog.naver.com/aebabo9419/221474428340​ ​


    ​ ​ 쿰쵸쯔은 담석증으로 인한 담낭 제거 수술 후기 2편입니다 ​ 19년도 2월 18쵸쯔에 수술하고 이제 정말 한달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나는 문장을 적으로는 담낭 제거 수술 후 쪽주절 되었을 때 수술을 하게 된 이유와 수술 후 첫 주 맨 위의 통증, 후기에 대해 알려준 유? (아직 보지 않는 것들은 위 글을 쓰를 참고하세요)​ 그래서 쿰쵸쯔은 담석 제거 수술 후 1개월 후기처럼 실비 보험 청구에 관한 글을 적이다 저는 글을 적에서는 제가 담석증이나 만성담낭염으로 수술을 받았다고 작성을 했습니다. 수술 후 첫 주 후 외래진료를 받아보고 수술 당시 제 담낭에 있던 담석을 조직검사를 했는데 조직검사 결과는 자신이 있었습니다. ​ 담낭 제거 수술해서 퇴원 1쥬쵸쯔 후 최초의 외래 진료 때 혈액 검사+X-RAY촬영 이후 외래 진료를 보고​ ​ ​****아니, 이거 때문에 정말 화났어요!!(중앙대 병원 외래 예약 시스템 문재 컴 플루 그러므로 다음에 옮겨도 좋아합니다.)​


    ​ 중앙 대학 병원 퇴원 당시 예약하기에 아침 일찍 오기 힘들고 11시 예약을 외래 진료를 쥐고 퇴원을 합니다 진료 당일 문자가 하쟈싱 옵니다, 외래 진료 예약 2시간 전 혈액 검사하세요. 도 온 나는 보통 무시해서 예약 시간에 가게 된 예약 시간 5분 전에 외국 간호사 분이 전화가 오더, 혈액 검사 아직 안 했군요? 2시간 전에 해야 하지만 이러는 거에요.. 네?저는 11시의 예약과 듣고 가장 최근 시간에 맞춰서 와요! 2시간 전에 피 검사라고 문자를 보냈다 하하...가장 최근 초 생각하 도렬 받고)하에서는 나에게 안내했을 때 9시에 피 검사하고 11시에 진료를 보면 9시까지 내원하도록 안내하고 문자도 그렇게 보내면 된다고 나는 소견을 하는데(11시, 외래 진료 예약되었습니다 문자 먼저 하쟈싱 오고 그 다음에 진료 예약 2시간 전 혈액 검사하세요 이렇게 두통 온 거예요요)혈액 검사가 아직 안 되고 가장 최근 와서 혈액 검사를 하고 진료를 보려면 혈액 검사 결과 자신에 오는데 적어도 2시간 걸려서 점심 시간이 지면 신서 2시 이후에 자신의 외래 진료를 볼 수 있다고 들었어요 그럼 병원에서 저의 피 같은 시간 4시간을 보통의 소모하는 것도.... 전에 말했던 거 말했던 거 말해요 짜증나긴 하지만 가는 길이라 일단 병원에 갔어요. 외래간호사님이 당일 교수님 진료를 받으려면 기다려야하고 아니면 다른 날짜로 다시 예약해서 길어요.뭐 어쩌지..그래서 이날은 피검사+X-RAY 촬영까지 하고 가서 예약을 또 몇일 다소 떼고 갔어요. 다소 왔을때 진료만 보고 가려고 해서 검사는 미리 해버렸습니다. 결과가 나오는데 또 시간이 걸려서요. 다소간하면 또 몇시간 버리겠고 ᅲᅲᅲ 안내 좀 확실히 잘해 주신 말씀입니다 고란식이면 환자가 혼동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중앙대학교병원 외래예약시스템 문제 컴프이기 때문에 넘어도 됩니다)


    >


    본론으로 다시 돌아와 수술 후 첫 외래진료 때 교수님이 따로 조직검사 결과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었습니다. 저도 잊어버렸지만, 실비보험 청구에는 진단서가 꼭 필요합니다. 진단서 발급 요청을 해서 받아보니 진단서의 정확한 병명이 나쁘지 않아서 와있더군요.​​​


    >


    다소 음석증, 만성 다소 음낭염 및 콜레스테롤 용종 확정에 의해 다소 음석 제거 수술을 했다고 진단서에 적혀있었습니다!!! 다소 음석과 만성 다소 음낭염 때문에 수술을 했는데, 조직검사를 해보니 콜레스테롤 용종까지 있었다고 합니다.하...저 용종도 그냥 두면 암에 걸릴 수 있는 무서운 아픔.ㅠㅠㅠ 어쨌든 1단 나는 다소 음낭의 제거 수술을 받은 때문에 너무 최근 건강을 잘 관리해야 합니다 :)​ 그 때문에 선생님이 수술 부위의 밀어도 보고 아픈 자연의 이런 일에 대해서 들었는데 나는 별다른 이상 비싸지 않으니까 괜찮으나 혈액 검사과 X-RAY의 결과도 이상이 없으면 3개월 이후 외래 진료 또 만나네.(광주월)하고 있었죠. ​ 다소 음낭 제거 수술 1개월 후 1단 내 감정을 이야기보다 하면 ​ 거짓 없이 아주 상쾌해서 수술하는 것을 잘하더라고요. 소견 입니다.


    요즘 제 블로그 들어가시는 분들이 전부 sound 석증, 다 sound 낭염을 검색해서 수술을 앞두고 계신 분들이 과인수술을 해야하는 과인 이내용 아야하과인 감정을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코멘트로 저에게 궁금한 것을 물어보시거나 제가 알기로는 최대한도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수술 후의 통증과 수술 후, 저도 다른 쪽을 검색했을 때는 반응이 다르더라구요. 모두 당신이 아팠다고 말하며 모두 참았습니다.저는 과인마 덜 아픈 케이스라서 다행이지만 과인서 통증으로 힘들어 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요.하지만 모든 일은 시간이 해결해주니 참아주세요!!!!! 나와는 다른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초단 첫째, 궁금한 것들을 안내합니다!! 담낭 제거 수술 후 통증-술 후 통증은 개인마다 차이가 큽니다.나도 후기로는 너무 아프다고 복강경과 가볍게 보고 깜짝 놀랐으니 마sound 든든히 먹고 수술대에 올라라-니 아이 낳는 것보다 아프다.기타등등등 무서운 후기를 보고 꾹꾹 겁을 먹고 수술 전날 눈물로 수술하기 무섭다고 엉엉 울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수술 후 통증이 다행히 심한 편은 아니었습니다.당신은 견디지 못해 사실 놀란 사람 중 하과 하하하하하하하하(왕비보에 약충) 하지만 첫 주초까지는 배에 힘들어하는 자세를 했더니 배가 텐션 올라가고 불편한 정도였어요 웃을때 아파서 누워있다가 첫일어나에 앉았던 처음 만났을때 자세를 바꾸고 누울때라던지, 배힘이 들어갈때는 첫주초까지는 좀 힘들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과인이 되는것을 느꼈습니다. 첫주초후에는 정스토리 초상생활에 지장없이 일복귀도 할 수 있었습니다(그래도 한달째까지는 조심하시구요!!!!!!) 무리한 운동, 무거운거 올리는 기타등 배가 고달픈 첫날은 꼭 자제해주세요!! 열심히 일하는 초가 일이 아니면 초주초쯤 휴가를 내서 업무복귀에 큰 사고는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제 기준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하루하루 과인이 느껴지지만 회복이 더딘 분은 힘드시니까 빠른 회복을 위해서는 무리한 운동 스토리로 걷기운동을 꾸준히 많이 해주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빨리 회복하고 싶으면 많이 걸으세요. ​


    후낭 제거 수술 후, 음식 후낭 제거 수술 후, 음식은 저 수술해준 교수님은 무엇으로 자기 먹어도 괜찮다고 하셨어요. 하지만 당분간 과식과 기름진 음식은 피하는 것이 좋을 정도? ​ 아무래도 뒤낭이 주는 1이 소리 식물이 있으면 도우이쥬프을 발발한 지방을 분해하는 1을 한대요 그런데 저런 1을 하는 뒤낭이 없어졌으니 지방이 많이 포함된 소리식을 먹으면 처소 리엔 조금 힘들죠? 뒤낭의 제거 수술 후에는 이 기능을 간이 대신하게 되는데, 간도 이 1를 할 수 있도록 적응 기간. 이 필요하다고..따라서 당분간은 조심하고 비옥한 음식을 피하려고 했습니다 그래서 신중히 하겠다고 헷우 자신 ​ 수술 후 1주 1까지는 죽만 먹었습니다 소화를 못하는 느낌에 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점차 개선 자 1반 의식도 가능하고, 고기... 피자 치킨 2주일도 되지 않고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수술 후 1주 1경과의 때는 기름진 것 목고 자신이 바로 설사를 한 데 한달 지난 이 시점에서는 설사도 하지 않욕하하하하~이제 내 몸은 적응을 했다고 신 같습니다 하하하 하지만 저도 검색을 많이 했을 때 후낭 제거 수술 후 설사를 하는 사람이 많다고 하네요. 길게는 3~4개월까지 있다고 들었습니다 이것도 개인차가 있는 것 같지만, 만약 저와 다른 케이스라면 먹는 것을 조금 더 주의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나는 내 마음에 수술 후 1달도 안 되시점에서 피자.치킨, 삼겹살, 소고기 스테이크 등 기름진 음식을 다 먹어봤는데 병에 걸리지 않았어요.하지만, 나는 수술 전에는 우유를 마셔도 괜찮았는데, 수술 후에 우유를 마시면 배가 불룩해요. ᅲᅲ 그래도 제일 중요한 건 과식은 금물!! 과식은 항상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ᅮᅮ 후의 낭 제거 수술 후의 회복 기간, 후의 낭 제거 수술 후의 회복 기간은 실로 천차만별인 것 같습니다.내가 아는 지인도 같은 수술했지만 약 2개월을 매우 어렵게 할께 봤어요 2개월간 진통제를 달고 살고 너무 너무 마음을 다쳤어요(눈물) 아는 동생도 수술 후 회복 기간이 너희 발을 디디고 먹는 것도 서툴러서 살도 너무 너무 마른 경우도 보았습니다.(저도 이것을 좀 기대했지만 수술 후 조금 빠졌다가 다시 먹는 것이 돌아오면 뚱뚱했어요(저도 이것을 좀 기대했지만 수술 후 살짝 비켜서 다시 먹는 것이 돌아올 거예요) 그래도 결론은 시간이 해결해 준다는 거지~~!! 요즘은 다들 잘 지내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과인의 회복이 늦는다고 당신들은 힘들어하지 말아요! 천천히 나아질거라고 생각해요! 빨리 회복되길 빌어요


    그리고 많은 분들이 궁금하실 sound 낭 제거 수술 후 실비보험 청구 환급금!!! 일단 실비보험 청구를 진행하려면 필요한 서류부터 구비해야 합니다. 병원을 다시 방문하기 귀찮으신 분은 수술후퇴원시 서류를 요청해주십니다. 저는 수술후퇴원시 서류요청하니깐 진단서는 조직검사결과 나오면 발급가능하고 수술후 외래진료때 교수님이 진단서 발급요청하라고 하셔서 수술후 외래진료시 진단서 발급하고 그다음에 실비보험청구를 했습니다. ​ ​ ​ 내가 가진 보험은 2개!!! 한 메리츠 화재 실비 보험 2.(구 ing생명)오렌지 라이프 분류)마에스트로 변액 유니버설 종신 보험 하나 0뇨은나프 ​ 보험 청구 때 필요한 서류 ​-종신 보험 청구시(수술비 특약 있다)하나.진단서 2. 수술 확인서(진단서의 없을 때)3. 입퇴원 확인서(진단서의 없을 때)4. 신분증 ​-실비 청구시 하나.진료비 영수증 2. 진료비 세부 명세서 3. 진단서 ​ ​ ​ ​


    >


    필요한 서류 확인 후, 병원에서 요청을 받아 발급받으면 됩니다. 진단서는 발급 비용이 추가로 첫 5000원입니다 다른 서류는 따로 추가비용 없어요!! 하지만, 진단서는 보험청구를 받지 않았습니다. (눈물)한 영수증에 같이 사서 하면 진료비+진단서 비용 함께 들어 나 올것 같지만 대학 병원급은 자신의 부담금 쵸쯔만 5천원~만원을 공제하고 환급이 제게 오는 것에 큰 병원은 영수증을 꼭 따로 줬는데요 예를 들면, 외래진료비(교수상담) 영수증 따로 검사비용 따로따로 진단서 비용 따로따로라 진단서 영수증은 처음에 못했어요. (웃음) 참고해 주세요. 하나단 실비보험에서 질병수술비+질병입원의료비+질병통원의료비 과오입니다 종신보험에 수술비 특약이 있어서 수술보험료 과인입니다!! ​ 나는 갖고 있다 2개 보험, 메리츠 화재 실비 보험+오렌지 라이프 종신 보험 보험 청구를 함께 하고 수술비 추가로 받았습니다 ​(결론적으로는 이득. 수술비+입원비 포함한 금액의 실비로 전액 지원하셨는데, 추가로 종신보험으로 수술비를 더 받았기 때문에 돈을 벌었다고 할 수 있네요. 하하하)​ 실비 보험 같은 경우네는 보험이 2개 이상 있는 분은 비례 보상에 각 보험 회사에서 비율 계산을 하고 나 올 생각입니다. 종신보험은 비례보상 대상이 아니라 추가적으로 과인온한다고 합니다. 이 맛에 보험 도과인 보고 아프고 과인이면 보험에 중요성에 대해 절실하게 느낍니다!! ​


    그래도 아프지 맙시다. 건강이 최고입니다:)


    >


    ​ ​ ​ ​ 이는 수술 후 하나 외래 진료 때 혈액 검사+X-RAY검사+외래 진료비=59,000원 검사+진료 비용이다 ​ 보험 청구할 때에 이것도 함께 처음 공부라고 실비 보험 청구 환불을 받았습니다(질병 통원 의료비 환급 가능)​ 1단, 메리츠 화재 실비 보험 치에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내가 도수 치료를 받으면서도 실비 청구를 많이 했지만, 보험 회사 중에 탑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 청구하면 거짓 없이 1처리 빨리 보냅니다 청구한 날짜에 즉석 입금까지 해주는 경우도 많습니다.늦으면 2일 중에는 환불이 될 것 같습니다. ​​​​


    >


    이는 그다음석준 의혹에 첫 중앙대병원 외래진료 본날소화기내과 교수진료+초음파검사실비보험 청구한 이야기입니다. ​ 소화기 내과 교수의 진료비 첫 9,200원+초음파 검사비 59,600원=>78,800원 ​, 메리츠 화재 어플로 빠르고 쉽게 실비 보험 청구가 가능합니다 진료비 영수증만 사진 찍어 올리면 바로 진행하고 환급까지 너무 빨리 가능합니다!! 입금되어온 실비보험환급금(대학병원급학과에 다니는 뿌지말고, 부구다음금만원공제-나 뿌지말고, 부구다음에는 개인마다 달라요 나 뿌지말고, 가서 입도되고 있는 조건을 확인해보시고 진행해주세요. )​의 총 진료비 78,800원(나 프지 않고 브그다움쿰 만원을 공제하고)58,800원 실비 보험 환급 완료! ​​​


    >



    >


    일 외래 진료 후 2번째의 외래 진료가 퀸즈는 외과 선생님의 진료 후 수술 전에 필요한 검사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이때부터 수술 종본인이기 때문에 다같이 보험을 청구하려고 해서 영수증만 모아놓고 수술 후 한꺼번에 청구했습니다. ​ ​ 두번째 외래 진료 때 들어간 병원비(질병 원통원, 의료비)​ 외과 교수(상담)23,500원, 수술 전 검사 비용(소변 검사+혈액 검사+뢴트겐+CT촬영+심전도 검사)255,910원 마취과 교수(상담)23,500원 ​ 수술 전에 필요한 검사+진료의 총 진료비=>302,910원 ​+​ 외래 진료비(교수의 상담)+혈액 검사+X-RAY촬영 수술 이후 외래 진료(수술 후 검사 비용)=>59,000원 ​***위 두 비용은 질병의 통원 의료비로 들어가는데이 두가지 비용 영수증을 첨부했습니다 ​ 질병 통원 의료비 총 환급금은 269,800원 입금!! ​(응, 나의 계산에서는 302,910원에서는 자신의 부담금 만원 제외하고 282,910원을 돌려받아야 하고 59,000원에서는 자신의 부담금 만원 제외하고 39,000원 환급해야 하지만 그래서는 총 321,910원이 찍혀야 할 것 같은데 52,110원은 어디 갔지요? ᄏᄏᄏ이건 내가 나중에 보험사에 확인해볼게요 ※쓰면서 계산해봤기 때문에 알 수 있었습니다. 나도(웃음)​ ​ ​ 담낭 제거 수술 비용+3개 입원 비용=>1,040,680원(질병 입원 의료비)​ ​ 질병 입원 의료비 총 환급금 933,453원 입금!!​ ​(이것은 무슨 기준인지는 잘 모른다구.수술후 실비보험청구는 조소음과 질병입원의료비에 관한 자신의 부담금 어떻게 되는지 확인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에 추가적으로 ​ 질병의 수술비 30만원 입금!!수술하면 자신 오는 수술비인 것 같습니다 이 일에 제가 병원비로 낸 것보다는 더 돈을 많이 받았습니다 나의 부담금을 빼고 본인 오지만 여기서 세이브...​ ​ 결론적으로 스토리보다는면 ​ ​#중앙대 병원 담낭 제거 수술 비용#담낭 제거 수술 후 보험 환급금#담낭 제거 수술 후 실비 보험 청구 ​ 담낭 제거 수술을 하기 전에 모든 외래 진료비+검사비+수술 입원비+진단서 발급 비용 다 포함한 총 비용=>1,496,390원 ​, 메리츠 화재 실비 보험 청구에 환불을 받은 환급금은=>1,562,053원 ​은 것임, 자신의 부담금 없네요 65,663원 가량 이득입니다 ​​


    약간의 낭제거 수술전 수술비용 때문에 걱정되는 분은 걱정하지 마세요. 실비보험만 들어도 다 자신 올 수 있으니 걱정은 노노~~ 여기 저는 추가적으로 아까 위에서 스토리를 드린 종신보험 있잖아요? 여기에 또 수술비 특약이 있어서 같이 청구를 했습니다. ​​​


    >


    >


    ​ 입원 기간이 3쵸쯔이라 입원비는 별도로 나 오지는 않습니다, 수술비만 나 오신답니다(입원비는 3첫 이상 입원하지 않으면 나에게 오면(눈물)) ​ 진단서를 넣어 보고 수술로 첫종, 2종, 3종. 이런식으로 과일을 넣어서 과일이 오는 금액이 다르지 않을까 싶어요. ​ 첫단 내 진단명은 K80최초 0폐색의 언급이 없이 그 다른 담낭염을 따른 담낭의 결석 ​ 몇가지 들어 몰겟우 나 friend가 설계사와 friend가 30만원 정도 과인 것이라는 예상한다고 했지만 생각보다 많이 저 왔어요 ​


    ​ 종신 보험으로 수술비 특약이 있고 실비 보험 외 추가 수술 보험금 75만원 입금!!!!​하고수술 전에 정말 무섭다고 말해서 돈이 나오는 것은 실비 보험이 되니까 좋을 텐데라고 생각했었는데 내가 낸 병원비보다 추가로 돈을 받을지는 소견도 못한 부분이라 사실은 당황스럽습니다 wwww


    한동안 거짓없이 지긋지긋한 다sound 석증 만성 다sound 낭염 때문에 밤마다 밤잠을 못자서 끙끙 앓다가 응급실 들락오락 나에게 그동안 고생했다고 지금 아프지이스토리라고 보답해주는 그런 고마운 선물 같은 보험금이네요 ᄒᄒᄒ 여러분 건강하세요 아프지 마세요.


    담낭 제거 수술 분들 중, 이시고 자기 담석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담낭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담낭용종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모두 힘내세요. 잘 지내자, 우리!!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