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용두동 가면장수술]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00:42

    >


    "반갑습니다, 자원외과 입니다.탈장은 연령과 관계없이 전 연령대에 걸쳐서 발생활할 수 있고 제대로 된 조치를 취하지 않는 경우, 탈장 부위가 썩거나 썩지 않아 다른 합병증이 발생할 우려가 있습니다.그러니 섬세한 진료와 정확한 치료를 통해 빨리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탈장은 수술도 중요하지만 다음 주의사항에 유의해서 잘 지키는 것도 중요합니다.오한씨는 탈장수술 후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가면장은 신체의 장기가 제자리에 없고 다른 조직에서 이를 가는 증상입니다.간단히 스토리하고 약해진 복벽 틈으로 내부 장기가 돌출하는 질환입니다.많은 위치에서 발병 가능하지만 가장 흔한 가면장은 서혜부에 발발한다.서혜부는 아랫배와 접해 있는 허벅지 주변을 스토리하고 이 부분이 튀어서 자신이 있으며 피부 아랫도리가 닿으면 병원에 와서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초기에는 손으로 누르면 제자리로 돌아와 통증은 동반하지 않고 그대로 방치하는 경우가 있는데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가면장 수술은 가면장 부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환자의 자신과 가면장된 정도, 마취에 대한 위 험도 등을 분석해 환자에 맞춘 수술 방식을 선택해야 한다.전신마취를 하는 것이 일반적이기는 하지만, 나이나 지병으로 전신마취가 어려운 경우 국소마취를 행하기도 한다.다만 복강경으로 수술이 진행되고 가면장 부위에 그렇게 함으로써, 또 바뀔 수 있습니다.복강경은 흉터가 적고 부작용도 적기 때문에 가장 효과가 뛰어난 가면수술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탈장 수술 후에는 배변 활동 중에 복압 상승 억제를 위해 변을 부드럽게 하는 약이 처방되어 복압이 상승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것이다.​ 수술, 당 1이나 하루 이틀 정도 입원 기간 걸릴 수 있다, 수술 부위의 드레싱은 1주 1후 교체하게 됩니다.수술 후의 중요한 점은 복압상승주의이다.만성적인 기침 및 과도한 운동, 물건 상하차 등을 하실 때 엄청나게 주의해야 한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