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23연예인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15:15

    정말 오랜만에 보는 사원이에요.대부분이 양력생일로 간주하고 시지는 보지 않습니다.


    >


    생년월일 1995.04.17?무경 오토베? 인라의 행동이 생각보다 빠른 스타일이네요. 앞서가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는 급한 성격으로 보입니다.일단 일을 진행하면서 문제가 생기면 그 문제를 하나하나 마무리하는 방향으로 일을 진행해 나가겠습니다.혹은 문제가 생겨도 그냥 지나칩니다.큰 문제가 아니면 대부분 시간이 해결해 주기 때문입니다.바깥쪽에 보이는 모습은 완벽에 가까운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지만 내면에 있는 허세 기질을 완전히 숨길 수는 없습니다.그래서 본인의 모습을 최대한 포장하기를 원하고, 다른 사람에게 자신이 원하는 모습만 보도록 강요하기도 합니다.그래서인지 본인이 믿고 따를 수 있는 사람들을 좋아합니다. 내가 어떤 일을 해도 지지해줄 수 있고, 괜찮다고 말해주고, 함께 내가 해결할 수 없는 일도 해결해 주길 바라고 있습니다.주변에 도움을 주는 분들이 늘어나서 이번 대운에서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전체적으로 큰 일은 없다고 생각하지만, 설득에 조심하는 것은 당연합니다.병역 면제 제도라는데, 왠지 불안 내면의 문제를 잘 다스릴 수 있는 한 해를 보내야 할 것 같습니다.다 두고 가버리고 싶으면 진짜 다 두고 가버리는 스타일 같네요.연예인의 사주제는 팬심으로 나아갑니다. 맞는지는 사주 당사자의 몫으로 남겨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