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 내마소리의 사진 (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8:49


    가수 : 송가인


    사랑의 불시착(不時ディング) 8회의 엔딩 장면에 송가인의 '내 감정 사진' 곡이 삽입되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정식 발매 전부터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 곡을 오늘 소개할게요!! 아직 정식으로 발매되지 않았기 때문에 노래 정보는 없어요...하지만 노래는 들을 수 있다는 사실!!


    >


    #송가인소개 #송가인프로필송가인님의 간단한 프로필소개입니다~~송가인(조은심) | Ga In Song)가수


    >


    출생하지만 986년 하나 2월 261전남 진도 ​ 학력 중앙대 sound의 악극과 학사 ​ 데뷔 20하나 2년 싱글 앨범[상파렘어 캄파 렘어 사랑가]​ 총리 20하나 9년 TV조선 미스트 로또 하나는 20하나 8년 제24회 대한민국 연예 예술상 성인 가요 여자 신인상 20하나 8년 제4회 대한민국 예술 문화 스타 대상 성인 가요 신인상 ​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instar gram그램, 얼굴 책 ​ ​ ​ ​ ​ ​ 송 카인의 "내감 정의의 사진"곧 들어 볼까요?출처 : 유튜브, 카인박스


    아래 가사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가사군과 마주보며 노래 부른것 기억하실꺼예요지그시 감긴 내 두 눈 속에 그대 모습 담아봅니다 함께 걸었던 이곳에 홀로 그대 이름을 불러봅니다 얼어빠진 겨울도 어두운 밤도 함께 있기에 난 웃었다당신은 내게 준 그 봄에 우리의 영원을 빌었어요.두 눈에 담은 작은 사진처럼 너 여전히 남아있네요.당신과 마주보고 키스하고 불렀던 노랫소리 기억하죠.지그시 감긴 내 두 눈 속에 그대 모습 담아봅니다 함께 걸었던 이곳에 홀로 그대 이름을 불러봅니다 얼어빠진 겨울도 어두운 밤도 함께 있기에 난 웃었다당신은 내게 준 그 봄에 우리의 영원을 빌었어요.두 눈에 담은 작은 사진처럼 너 여전히 남아있네요.#송이 인스타그램 송그가잉스타그람 사진이에요~​ 음악을 잘하는 그녀는 항상 45번 비스도우무이 찍는 각도가 있군요!!!​


    >



    >



    >



    >


    오한상의 곡 소개는 사랑의 불시착 OST인 송가인의 "내 감정 속의 사진"이었습니다!!!! 혹시, 듣고 싶은 곡이 있으면, 아래의 코멘트로 보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