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화산의 종류, 화산 물질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23:37

    [화산의 종류]01. 필리핀 루손'마욘 화산'-1616년(하나, 폭발 시점)부터 현재까지 50회 이상 폭발 중이던-1814년 가장 파괴적인 분화였다 용암이 주변 지역을 덮고 1,200명 이상의 사망자가 발생했다.-2018년 1월 131, 화산이 폭발한 화산재와 용암이 분출했다. 주민 5만여 명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다.


    >


    02. 인도네시아 발리'가군 화산'하나 808년(관측 시작 시점)부터 현재까지 수시로 폭발 중이었다, 하나 963년의 가장 파괴적인 분화가 있었다. 대량의 화스에류이 발생한 데다 폭우로 화산 이류(화스에류이 물과 섞인 형태)이 발생하면서 하나, 하나 00명 이상이 숨지고 수백명의 부상자가 발생했습니다.-20하나 8년 6월 27일, 분화구에서 화산재가 내리고 조만간 국제 공항이 일시적으로 폐쇄되고 항공기 446편의 운항이 취소됐다.


    >


    03. 미국 하와이'킬라우에아 화산'하나 823년(하레마우마우 분화구의 탄생 시기)로부터 현재까지 수시로 분화 중입니다.하나 824년 하나 952년 하나 983년 등 대규모 폭발했습니다. 이로 인해 막대한 양의 용암이 흘러 마을과 숲을 파괴하게 되는 것이죠. 다행히 용암 속도가 빠르지 않아 인명 피해는 크지 않았다.-20하나 8년 5월 3개의 화산 주변에서 지진이 발생하고, 몇개의 분화구에서 용암과 증기가 분출했습니다. 다음의 5개 연간 풀로 있다 온 용암의 양은 수영장 하나 0만개를 채울 수 있는 2억 5000만에 달했습니다.


    >


    04. 과태 인용'푸에고 화산'최초의 524년(관측 시작 시점)부터 현재까지 수시 분화한 최초의 974년의 가장 폭발적 분화를 했다. 대량의 화산재가 발생하고 용암이 시속 60km에 흘리고 내렸다. 그러나 화쇄류가 치명적이지 못해 인명피해는 일어나지 않았다.-20최초 8년 6월 3최초의 강력한 분화에서 분출된 화산재와 화스에류 등이 순식간에 인근 동네울을 덮고 쵸쯔쵸쯔 0명의 사망자와 첫 97명의 실종자가 발생했다.


    >


    *화산의 분화구는 무엇인가.지구 내부의 외핵이 연이어 있는 맨틀을 4400도를 넘는 온도로 데우면 맨틀 내에서는 뜨거워지고 밀도가 작아진 맨틀이 지각 쪽으로 올라가서 지각 근처에서 식어 밀도가 커진 맨틀이 지는 '대륙'현상이 하나오낭다. 이를 통해 마그마가 지구 표면 플레이트와 함께 움직이며 지각의 틈새로 빠져나오는 것이다      [화산이 분출했을 때 온다]01. 화산 가스, 수증기, 이산화 탄소, 이산화황 황화 수소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중 유황을 포함한 기체는 대기 중의 물을 흡수하고 황산 에어로졸이 되지만 1이하의 크기여서 지상에 잘 빠지지 않는다. 대류권을 넘어 성층권까지 도달한 황산 에어로졸은 기상현상의 영향을 받지 않고 수년간 지구를 뒤덮으며 햇빛을 차단할 수 있다. 02. 화산재, 화산 분화구에서 튀어 자신의 분출물의 한가운데 지름이 2이하의 것을 말이에요. 크기가 작아 비행기 엔진이 자신의 각종 기계 속에 들어가 동네를 하나 만들 수 있고, 대규모로 강하할 경우 건물을 붕괴시키거나 정수시설이나 송전시설 등을 망가뜨릴 수 있다. 03)배 스에류요로 가지 화산 분출물이 공기와 혼합되어 급속하게 산을 내려오는 현상이었다 500도를 넘을 정도로 뜨거운 시속 100km가 넘는 속도로 쏟아지기 때문에 흐르는 속도가 늦은 용암보다 더 큰 피해를 발생시킨다. 04. 용암 지상의 안에 있던 마그마가 외부로 분출된 것으로 온도가 900~1200도에 달하는 정도로 뜨겁다. 속도는 빠르지 않지만 용암에 덮인 곳은 뜨거운 열로 초토화된다. 05. 사용하면 신 아직 화산 폭발로 무너진 산의 하나 부가 물 속에 들어가면 이 영향으로 거대한 사용하면, 신미까지 바루 셍후와루 수 있다.


    >


    [화산에서 생성한 실제 피해 사례]


    0처음이다. 너무 너무 나는 인명 피해를 발생시킨 '네바도 델 루이스'후아 상쵸쯔 985년 쵸쯔쵸쯔우오루, 콜롬비아에서 폭발한 '네바도 델 루이스 화산'은 약 50km 떨어진 '아루 메로'라는 도시를 완전히 삼켰다. 화산이 폭발할 때 녹은 산꼭대기의 눈과 얼음이 강을 범람시켜 화산재와 홍수가 동시에 도시를 덮친 것입니다. 이에 따라서 2만 3000명을 넘는 사람들이 순식간에 목숨을 잃었다.


    >


    02. 스그와잉미을 일으키며 섬을 삼켰다,'크라카타우 화산'일 883년 8월 인도네시아 크라카타우 섬에 위치한 '크라카타우 화산'이 없는 대규모 폭발을 일으켰다. 이로 거대한 스그와잉이 발발하면서 주변의 자바 섬과 수마트라 섬 등을 휩쓸어 무려 3만 6000명을 넘는 사람들이 희생되었다. 이 폭발로 인해서 섬의 대부분은 바다에 가라앉았다.


    >


    03. 전 세계의 기온을 떨어뜨린 '피봉잉토우보 화산'1991년 6월 필리핀 루손 섬의 활화산인 '피봉잉토우보 화산'은 폭발 규모가 20세기 최대 규모로 꼽힐 만큼 강한 폭발했습니다. 이때 분화구에 배출된 1,000만 t이상의 이산화 황은 황산 에어로졸이 되고 성층권으로 올라가고 전 지구를 덮었고, 2년간 전 세계 평균 기온을 0.5번 떨어뜨렸다.


    >


    04. 유럽'항공 대란'을 1우 킨,'에이야프다 랄요큐루 화산'20하나 0년 4월, 아이슬란드의 빙하 지대에서 폭발한 '에이야프얄라요 화산'은 뜨거운 마그마와 차가운 빙하가 만 나쁘지 않아는 생각에 더 큰 폭발을 1우쿄쯔다. 이 때문에 화산재가 비행기가 지나는 밝은 하늘길까지 치솟자. 안전성 사곤로 유럽의 밝은 항공 편이 폐쇄되고 만건 이상의 비행기 운항이 취소됐으며 탑승객 700만명의 발이 묶이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다.      [화산이 만드는 의외의 온실효과]*화산 활동으로 돌고 도는 이산화 탄소 화산 폭발로 1정량의 이산화 탄소가 대기 중으로 방출된다.이산화탄소는 지구의 온실효과를 만드는 한편 식물의 광합성 등에도 이용된다.이산화탄소와 대기 중의 물이 섞이지 않아 약한 산성을 띤 비가 내린다.비로 대륙을 구성하는 암석의 화학적 풍화 작용이 1어 괜찮은 아묘은소, 칼슘 등이 녹아 바다에 들어간다.바다에 녹아든 이산화탄소가 칼슘과 맞지 않고 탄산칼슘이 되어 바다 속으로 가라앉는다. 탄산칼슘은 암석이 되어 플레이트와 함께 지역 깊숙이까지 들어간다.암석이 열을 받아 마그마로 변할 때 암석에 들어 있던 탄소는 다시 이산화탄소가 되어 분화구로 향할 것이다. * 새로운 화산 섬을 탄생시키는 해저 화산 지역뿐만 아니라 바다 아래에서도 화산 활동이 1어가 있다. 해저 분화가 계속되고 해수면 위까지 용암과 화산재 등이 분출된다면 새로운 화산도가 탄생할 것이다.


    >


    *열수와 함께 자원을 터뜨리며 열수구 수심 2,500~3,000km의 깊은 바닷속에 위치한 열수구는 마그마에 의해서 가열된 350도를 넘는 물이 풀 로봇 원은 구멍 임니다니다. 암석 속에 들어 있던 무참한 원소가 녹아 열수와 함께 배출되기 때문에 바닷속에 다양한 원소가 공급되면서 열수구 주변에 원소가 퇴적된 광상이 형성된다. (사진)[화산을 예측하기 때문에 노력하는 것]1.SAR의 지형 촬영 SAR(합성 개구 레이더)은 인공 위성 이본의 항공기 등에 탑재한 기기로 흙에서 레이더를 발사한 뒤 반사파를 옷소리우에서 조사, 지상의 지형을 알기술 임니다니다. 밤에 본 사람, 날씨와 상관없이 영상을 촬영할 수 있고 화산지대에서도 화산재, 본인 연기 등의 영향을 받지 않는 지형을 관측할 수 있다.2. 화산성 지진과 지진파를 분석하는 마그마가 상승하 것, 본인의 마그마의 휘발성 성분이 가스에 바뀌면 압력에 의해서 주위의 암석이 파괴되고 화산성 지진이 발생한다. 따라서 지진계로 화산성 지진의 빈도와 규모 등을 기록해 화산의 활동성을 파악할 수 있다. 또 지진파는 액체를 만봉인면 하달 속도가 달라지기 때문에 지진파 하달 속도 변화를 관찰해 액체 상태의 마그마가 쌓여 있는 지상을 파악할 수 있다.3.GPS의 지형 모니터링 GPS(위성 이용 측위 시스템)는 GPS위성에서 보내는 신호를 토대로 지구상의 위치를 파악하는 시스템입니다 당신이다. 이를 이용해 화산지대에서 일어서는 지형의 변화를 모니터링할 수 있다. 4. 화산 가스 성분 측정 화산 분화가 가까운 지역 지표면의 틈새에서 화산 가스가 자신 온 양이 쥬은카하고 본인 가스의 성분이 바뀐다. 따라서 화산 가스가 분출하고 있는 지상을 가스측정기로 분석하면 화산 폭발 시기와 규모 등을 예측할 수 있다.5. 화산의 지표면의 경사 측정 화산 폭발이입니다. 얇은면 분화구 주변의 지표면이 부풀어 기울기가 바뀌기도 한다. 이 변화를 경사계로 측정함으로써 화산 폭발 가능성을 예측할 수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