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연 콘서트 티켓팅 YES24 매전 걱정 NO! 확실하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7:05

    >


    >


    지금은 당당히 솔로 활동을 하면서" 믿을 텐"라는 수식어까지 생겼다 가래 씨가 어느덧 3번째 다운 콘서트를 합니다. 하나 0월 20일부터 2개까지 잠실 실내 웅동그와은에서 하는 이번['s...TAEYEON CONCERT]!YES24에서 당일 오후 8시에 태연 콘서트 티켓이 열린다고 하지만 벌써부터 실패하면 오톡하 나쁘지 않아서 걱정한 트럭들이 많습니다. 얼마 전 단콘에서 태연 콘서트 티켓팅에 실패해서 울었던 사람이 바로 저네요. ( ́;ω;`)


    >


    >


    그래서 이번에는 무엇보다 긴장을 늦추지 않고 ['s...TAEYEON CONCERT]에서 탱구를 맞이하기 위해 태연 콘서트 티켓을 끊으려고 한다. YES24인터넷 창도 미리 달고 괜히 허공에 마우스도 움직이고 보며 대기 중입니다. 특히 Something New 신곡 자기 오자마자 바로 수밍도 하고 완전 개인 취향 저격 음악이라 푹 빠졌는데 태연 콘서트 티켓팅 성공해서 라이브로 들으면 더 감동받을 것 같아요. ( ́;ω;`)


    >


    >


    이번에 오지 활동하면서 몰랐어? 근데 음색조폭 수준에 뮤직비디오에서 비주얼도 대단했어요 지금 이 글을 올리면서도 유튜브에서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태연 콘서트 티켓팅에 성공하길 빌고 있습니다. 이왕이면 제일 가깝고 잘 보이는 자리였으면 좋겠지만 정확히 피켓팅이라고 생각하니까 태연 콘서트 티켓팅으로 티켓을 못 사는 일이 벌어졌으면 좋겠어요. ( ́;ω;`)


    >


    >


    미모면 미모~ 실력이라면 실력, 어느 누구도 빠지지 않는다 탱구를 볼 수 있는 ['s...TAEYEON CONCERT]에 꼭 가고 싶은데 태연 콘서트 티켓을 구할 자신이 없다면 저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저는 그래서 검색신공 발휘! 결과에 상관없이 단콘에 갈 수 있는 비법을 찾았어요. 아래 링크 참고하고 혼자만 알고 있으면 안 되쿨티프 꼭 주의해서 우리 모두 한 0월 잠실에서 맨 봉인 길 바랍니다. PC보러가기


    모바하나로 보러가기


    ※본고를 쓴 해당 업자로부터 고료의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