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타짜3 타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21:59

    >


    온 국민을 타짜로 만든(?) 타짜 시리즈 영화 타자가 곧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처소 소리 타자 한 사람 편을 보았을 때 그 재미는 정예기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영화 상에서 본인은 고스톱 룰이나 고스톱 룰도 몰랐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에게도 그 재미는 정예만 되었나요.​ 배우들의 연기력과 1반 사람들은 잘 알 수 없는 도박 세계를 재미 나게 구성해서 그런지 정예기 인상 깊브와쯔옷눙데요!


    >



    타자 1개와 2개는 화투판의 도박 세계를 연출한 측면, 이번에는 포커다고 하네요다행히 포커는 좀 알고 있어요. 핸드폰 게임도 몇번 해보고 건전한 원카드도 해보았습니다!! 첫 규칙을 안 상태에서 볼 수 있으므로 그 재미는 과연 배가 되는 것일까요?역대 타짜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이번 타짜원이드 잭의 출연진도 화려합니다.특히 과인 류승범씨가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하는 작품이라 류승범씨의 그 매력적인 연기와 다양한 연출들을 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


    이번 타짜 시리즈의 영화 제목은 타짜완 어린이 다저스입니다.기존의 타짜시리즈는 다음에 숫자가 붙었군요~ 것, 2이런 식으로 시리즈의 순서를 가르치는 숫자가 붙었지만, 이번에는 드문 왕 아이 도우지에크라는 글이 다음에 합격했다.이게 무슨 뜻일까요?포커카드를 보면 영어 J와 사람 모양의 그림이 있어요.​ 총 52장의 카드 안에는 총 4장의 J)카드가 있는데 이중 2장의 J카드의 사람에게는 눈이 두개 학과에 다니면서도 2장의 J카드에는 눈이 하나다.바로 이 눈이 1개의 카드를 왕 아이도 잭과 포효은하는데 이를 제목에 붙인 곳을 보면 분명 이 J카드가 영화의 승부가 아닐까 싶습니다!!


    >



    사실 저도 이번에 아내의 말을 알았어요.카드를 찍어야 알 수 있어요.눈이 하나인가 둘인가... 그런데 이 영화로 또 하나의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그럼 다시 이번 영화 타짜 출연진을 다시 스토리화한다면 류승범 씨 외에 박정민, 최유화, 우현, 윤재문, 이광수, 임지연, 권해효 씨 등 정스토리 스크린에서 보고 싶은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어벤져스 출연진이라고 단언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아요. 출연진인 것 같아요.!!


    >


    정말 9월은 재미 있는 자신고 위험한(?)월에 안 될지 생각이 되는 만큼 하루 빨리 새로운 타짜 시리즈의 타짜 원 아이드 잭이 개봉이 됐으면 하는 마음이네요 그런 것은 없지만 도박은 마음과 가족 자신까지 망치는 지름길입니다. 만약 시 자신이 영화를 보고 타짜를 꿈꾸는 사람이 있다면 놀지 않겠습니다. ⇒ 영화는 영화에서 끝나는 것이 가장 낫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9월 공개의 타짜 원 아이드 잭 정예기 기대되는 영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