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자동차 상용화 촉진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0:38

    만나서 반갑습니다 알파거북이다... 손님이 왜 댓글을 없無く어요? 댓글 볼 시간도 없고 또 독수리 타자 실력으로 자답할 시간도 거의 없고 댓글 기능 차단한지 꽤 됐습니다. 어떤 분들은 댓글 몇 개, 공감 몇 개만 있으면 내 글의 수준을 매기겠다는 고객의 내용을 쓴다는 것, 나를 걱정하는 'sound'라는 건 아시죠? 그런데 제 정이내용 굉장히 바쁘게 살아서 건강에도 이상신호가 감지되어 곤란했습니다.다행히 큰 병은 아닌 것 같네요.아는 사람이면 다 알겠지만 주로 동업자들이 주고받는 댓글이 자신의 공감을 얻는 게 중요한가요? 진정한 문장 스토리에 감동을 받고 올 수 있는 고객 한 명이 중요한 거죠.과거 화성 송산그린시티 남쪽지구에 한국 자율주행 실험도시인 K-City가 완성되면서 차세대를 선도하는 미래 초 산업을 대표하는 자율주행 자동차가 우리 생활 속에 깊숙이 자리 잡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


    도시로 인구가 유입되는 최고의 조건은 '하나자리'입니다. 1개의 자리가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태어난 도시는 미리 유입 인구를 추산하고, 도시 개발 방안의 청사진을 그러고 배후 주거지 조성 방법을 고쳐야 합니다.도시라는 것은 어느 날 갑자기 휴리로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


    ​ 1자리가 조성되기 시작한 수도권 거점 관광형 1석과 남쪽의 자동차의 테마 파크, 자율 주행 자동차 실험 도시, 첨단 자동차 부품 산업 단지와 R&D집적 시설에서 확실한 1자리가 창출되는 곳임. 1석과 송산 그린 시티 계획 인구 간 너무 너무 나는 차이를 포착한 사람들이 마츠야마 역세권 도시 개발 사업에 관심을 갖고 투자에 진입했다는 사실을 모두 알고 계셨는지...이유 없이 송산 그린 시티의 구석이 벌판에 철도가 부설되어 마쓰야마 역과 연결되어 있는 수많은 도로 건설 사업이 이뤄지고 있는 것이 아니다는 내용이다.아직도 확실히 개발이 되었나요? 라고 문의하는 사람이 있습니다.'ᄒ송산그린시티 조성사업'과 '송산역 주변 도시개발사업'은 완전히 별개의 사업임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화성과 평택에 조성되고 있는 대부분의 사업은 이미 20년 이상의 계획 단계와 입안의 추진을 지나며 완공을 위하고 자신 아가고 있는 건설 사업이니까, 토지 투자자로 화성과 평택의 발전에 대한 더 이상의 혐의와 검토는 시간이 지면 안녕 만큼 자본을 축적할 수 있는 좋은 입지가 줄어들고 있다는 사실만 부각시킬 뿐이다. 부동산 투자는 적정 시점에 적정 가격으로 선점해야 적정 수익을 내죠.어쨌든 자율주행차 상용화에 대비한 법률적 기반이 갖춰졌습니다.


    >


    국가는 "자율 주행 자동차 상용화 촉진 및 지원에 관한 법률"(이하'자율 주행 자동차 법')제정 방안 마련에 속도를 내며 4월 5일 국회 본 회의를 허용했다는 소식이다. 자율 주행 차는 우리의 인생을 바꾸어 new산업과 시장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되는 4차 산업 혁명을 대표하는 기술이다. 4차 산업 혁명을 준비하는 국가는 인프라 구축, 연구 개발(R&D)규제 혁신 등 여러가지 지원 정책을 추진하고 자율 주행 자동차의 기술 개발을 지원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법에 따르면 자동차관리법에 대략적인 정의와 도로 시험운행을 위한 임시운행 허가 물증만 규정돼 있을 뿐 상용화를 위한 제도적 장치가 미흡한 실정입니다. "자율주행차법" 제정안의 주요 예기는 다소 아래와 같습니다.


    이번에 통과된 '자율주행차법'은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자율주행을 위한 지원 인프라의 구축, 도로시설의 개선 및 관리 강화에 기여하고, 실제로 국민의 생활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하는 새로운 자율주행 서비스 및 비즈니스 도입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 법"제정 방안은 공포 후 1년이 경과한 날부터 시행됩니다. 서해선 복선전철 완공이 다가오면서 화성과 평택 개발사업과 관련한 방안이 수시로 추진되고 있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돈 되는 영토를 찾아다니는 사람이 있습니다. 굉장히 많은 분들이 여기저기 발자국을 내고 있어요.저렴하고 좋은 영토를 찾아 아무리 다녀도 완전히 수익과 직결된 좋은 입장은 찾을 수 없을 것이라는 속내를 누가 말해줄까요?​ 알파 거북 010-2563-580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