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등포구 아크로내과의원에서는 편도염 어떻게 치료할까? !!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6:01

    >


    안녕하세요, 영등포구에 위치한 아크로내과의원입니다! 계속되는 찬바람과 건조한 날씨로 편도염에 걸리기 쉬운데요.저희 병원의 아크로내과의원에서도 편도염으로 내원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고 있습니다, 오늘 아크로내과의원에서는 편도염의 증상과 치료 노하우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급격한 기온변이, 스트레스, 충분한 수면시간 등으로 인해 발병하는 편도염은 대표적인 증상으로 침을 삼킬 때 통증을 느끼고 음식이나 밥이 불편합니다.이런 증상뿐만 아니라 반쪽 감기와 대충 열이 나쁘지 않고 두통이 일어납니다.


    >


    오전에는 나이일수록 편도염은 빠른 치료가 필요합니다.면역력이 높은 초기 편도염을 앓고 있는 성인의 경우 항생제 및 소염제로 쉽게 치료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면역력이 오전 중에는 소아의 경우 빠른 치료를 받지 못하게 되면 축농증, 중이염 등 합병증을 일으켜 수술을 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다양한 원인에 의한 편도염을 재발하지 않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진단을 통해 증상에 따른 적절한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만약 편도염이 하나방적인 감기라고 의견하셔서 잘 낫지 않도록 의견을 주시고, 초기에 치료를 받지 않고 치료를 계속 미루다 보면 통증이 귀에도 전달되는 더 심한 증상을 초래하므로 조기에 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


    추울 때는 편도염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질병에 걸릴 가능성이 높아집니다만.모든 병은 초기에 치료하지 않으면 더 오랜 기간 치료가 필요하므로 초기 증상이 나타나면 가까운 병원에서 진찰을 받아야 한다.영등포구 아크로내과의원에서는 남녀노소 건강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다양한 경험을 가진 원장선생님과의 충분한 일상 다소음을 통해 증상에 따른 적절한 치료 방법으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