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Memories of 20일7] 메모리즈 절대 안놓친다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7:12

    방탄 소년단/방탄/BTS/방탄 소년단 영상/방탄 소년단 움챠루/방탄 소년단 사진/방탄 소년단 소식/RM/김 조남준/JIN/김석진/SUGA/민윤기/지에이호프/쵸은호속/JM/박민지/V/김대현/JK/정 쵸은국/피리부는 아프다/화양년 화남 이야기기 환자/아미 ​ ​[방탄 소년단 2017메모리즈]CR.@twtby의 피리를 불고 있는 아프​ ​ — — 자료 — — ​ 빅 히트하는 것 들어 보세요....이번 메모히즈은 정전 줄거리 보는 것이 많군요.저는 삼색고양이를 귀여워하는 지민이를 꼭 봐야 돼요 ​


    나는 천사의 날개를 가진 융기를 보지 않으면 안됩니다.


    그리고 빅히트 형들 저는 방탄 애기단의 'プン이어'를 들어야 돼요그거 안 들으면 잠 못 잘 것 같아.


    저는 백강지민도 좋아하지만 단무지랑 윤기도 많이 좋아합니다


    >


    그렇게 나는 꼭 흥에 겨워 날뛰는 방탄? 귀여운 태형을 봐야겠다. 다 이 세상의 텐션이 아니야.


    >


    >


    그리고 춤 멤버, 삼천이를 잊을 수가 없어요.내가 아끼는 아이들이 모두 모였네.오~ 나 정말 꼭 메모리즈 사야되.


    그리고 마지막 대망의 서울파이널 읭 바콘 우리 울음보로의 날... 울지마 우리


    >


    >


    >


    >


    저는 별로 느끼지 않고 예약하러 갑니다.이걸 보고 느낀 분들도 그냥 예약하러 가세요 *강인가요? 절대 아닙니다.영업? 저는 빅히트 직원이 아닙니다그냥 여러분 마음대로 주문해 주세요.흐흐


    >


    통장이 텅 비는 순간 나에게는 너무 위험해요 한여름이야...핳...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