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식지 않는 미스트롯 열풍! 톱스타 반열에 오른 트로트가수 송가인 섭외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3:37

    안녕하세요~~방지영이다


    최근에는 트로트 열풍이 정내용의 대세로 자리 잡았습니다.별로 신경 안 쓰는 트로트라서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시는 것 같아요트로트 열풍이 시작된 것이 미스트로트가 계기가 된 것은 모두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


    저도 전에는 트로트를 싫어했는데 요즘은 트로트 음악이 왜 제 신발을 신고 즐겨야 하는지 모르겠어요.금하나은 미스트로트에서 톱스타가 된 송가인에 대해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송·가인은 참말로 유명해진 가수인데 각종 방송은 물론 행사의 제안이더라도 0순위로 꼽을 만큼 트렌드)양! 가수입니다/그러면 가장 최근 부터 송가인에 대해 소개해 보겠습니다!!


    >


    송 카인은 하나 986년 하나 2월 261년생입니다.본명은 쵸웅심으로 20하나 2년 싱글 앨범'산 욤우오은어 캉욤우오은어''사랑가'로 데뷔를 했습니다


    무형 문화재 제72호 진도 진도 전수 교육 조교인 무속 송승당의 딸로 태어난 중학교 2학년 때부터 소리를 시작하고 중앙대 국악 대학의 소리 악극으로 학사 학위를 받았어요 판소리로 많은 상을 수상한 송·가인은 친구들과 방송 출연을 한 적이 있는데 친구도 판소리가 특기입니다.^^


    >


    송가라는 예명은 20일 7년부터 사용했습니다.예명은 어머니의 성을 딴 '송'음악을 뜻함'이 '사람을 뜻함'에서 따온 것이라고 합니다.^^


    >


    20하나 9년 2월부터 시작했던 TV조선에서 방송된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었어요?


    '사람 1은 실수 트로트'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


    송가인은 미스트로트 이후 수많은 프로그램에 출연해 왔지만 요즘은 불후의 명곡입니다.창전편에 출연한 걸 봤는데요?이 때 콘서트 연습에서 목이 쉬질 않아서 방송을 어떻게 해야 할지 걱정했던 장면을 보았습니다.매 1장 1이처럼 연습에 연습을 하기 때문에 가수들은 목그와은리을 잘 해야 할 것 같습니다.( ́;ω;`)


    >


    잘한다고해도 솔직히 연습때문에 관리는 못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내의 맛에도 부모님과 함께 출연하였는데 송가인은 부모님과 주민들을 밥집으로 맞이하여 함께 지냈던 동료들을 데려와서 인사를 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


    젊은이들은 솔직히 트로트라는 장르는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즐겨 부르는 장르는 아니잖아요.하지만 미스트로트에서 젊은 시청자들에게까지 트로트라는 장르는 재미없고 지루한 음악이 아니다. 라는 것을 보여준 정스토리의 큰 계기가 된 방송입니다."라고 소견을 합니다.표준은 발라드를 들었을 때 가슴 절실한 감정을 받기도 해요.


    >


    송가인의 음악 중에서 '단장 미아리 고개'라는 음악은 어려운 곡이라고 해도 송가인이 부르는데 왜 나쁘지도 않고 애타게 굽히면서 부르는지....


    트로트라는 노래 가사를 제대로 보지는 못했는데 이 노래를 들으면서 깊이 생각할 수 있었습니다.


    >


    송가인의 목소리는 와인에 맞지 않고, 아픔과 사랑이 스며들어 와인 노래의 느낌을 잘 살리는 것 같습니다.트로트라는 노래가 지금은 일반 대중소인의 노래와 똑같이 사랑받고 있는건 사실이라고 생각해요.


    >


    미스트로트는 곧이어 당시 선배들의 노래를 정말 잘 소화하면서 노래를 불러줘서 감동했다는 메시지도 받았죠.그만큼 송가인이 부르기 어려운 곡이라고도 댁을 자주 부르기 때문인것 같습니다.후후 손 카인은 나이에 맞지 않고 감성이라면 1개 정도.


    >


    믿기지 않을 정도로 감성이 풍부한 듯 합니다.. 전라도 출신으로 판소리로 뛰어난 인재였다고 합니다.미스트로트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까지 엄마의 힘이 힘이 힘이 힘이 힘이 되어 주었다고 합니다.


    >


    오무이의 내용을 믿고 오무이에 대한 강한 신뢰와 존경심을 보이기도 했습니다.소리에서 전해지는 것처럼 판소리를 연주하다 보니 판소리로 다져진 가창력은 트로트가수로 활동하면서 많은 도움을 주는 것 같아요.


    >


    송가인은 신곡 발표와 혼자 특집 쇼를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송가의 소속사 측은 특집 쇼를 방송사와 긴밀히 3개 채널과 협의 중이라고 합니다.트로트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내고 있는 송가인은 시청률 요정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정말 대단한 요즘 유행을 보이고 있습니다.


    >


    송가잉의 한명 특집 쇼는 송가잉의 신곡을 기다리다 많은 팬들의 갈증을 해소할 뿐만 아니라 최대 규모로 실시될 예정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ストーリー스토리 대단해요.트로트 가수로 이렇게 짧은 시간에 톱 스타로 떠올랐으며 이렇게 송가의 이름을 건 혼자서 특집 쇼까지 하겠다는 것이 쉽지 않는 1입니다.


    >


    그만큼 송가인의 과거 유행은 밝은 하상으로 높이 올라갔다는 물증인 것 같아요! 신곡 발표로 바쁜 스케즐을 보내면서 여기저기서 섭외 콜이 많이 들어와 몸이 열 개라도 모자란답니다.


    >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송가인 부모님과 함께 출연하는데, 털털한 모습의 기이지에서 시청자들에게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송가인의아버지는송가인보다더지난유행이많다고요?달송가인집에달송가인아버지와사진을찍어가는사람들이 줄을서고있다고합니다.


    >


    당일은 미스트로트로 트로트계에 열풍을 일으키며 톱스타가 된 송가인에 대해 시험해 보았습니다.채널을 돌릴 때마다 송가인의 얼굴이 나올 정도로 정말!!! 최근 높은 유행을 얻고 있습니다.신곡발표와 특집쇼로 바쁘게 보내고 있습니다만, 건강관리도 잘하시고 열심히 준비해주세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