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음악방마이크 V25마이크로 나도 가수다?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21:17

    노래방 마이크 V25마이크로 본인도 가수?그러던 어느날 본인의 궁금증을 유발한 녀석!!! 효리네 민박의 가라오케 마이크~~!! 효리가 놓친 신기한 것을 보게... 본인도...당신 본인도 신기했던 것!!


    >


    뭔가 신비한 보라색 비밀박스 등장!! (비밀은 모가 비밀인가? )만방코리아 블루투스 뮤직뱅 마이크 딱!! 적혀있었네~~ᄒᄒᄒ


    >


    박스 오픈하면,햐~~ 눈부시네!! 블링크 로즈골드의 블루토스,노래방 마이크 등장 라디요~~~ 지금 가라오케에서 안녕~~!!! 저는 집에서 노래를 부릅니다.~~~에헤라이다~~!!


    >


    모서리가 작은 애가 들어있고...마이크와 마이크 당싱보 이리하여 충전식 5 핀 케이블 이렇게 그 작은 박스는 반달 모양 반투명 공?이때까지 몰랐군.이게 뭔지...모르겠지만 문물이 왔을 때는...사용설명서 독절!!맞아, 알고 있는 것이 힘이야, 오오호!! 바로 키지 스토리야 일단 충전부터 하라고방전은 마을의 사걸sound 이다오키~~입력완료!! 그럼 충전하는 것도~~!!


    >


    여기서 좀...!!만방 마이크는 5 핀 충전 케이블만 제공되는 충전기는 기본의 집에 있는 것을 사용해야 하는데.고속 충전기(9V 2A)는 일꾼!노래방 마이크는 무너질 듯하겠다~꺄~!!옛것을 찾아냈다!!바로 이 녀석!! 급속 충전 없이 잘 그대로 충전~(5V하나 A) 모르는 기기 설명서는 꼭 읽어야 하는, 읽지 않으면 내 마이크도.(ᄃᄃᄃᄃᄃᄃᄃᄃ)


    >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로즈골드 색깔이 나쁘지 않은데.. 얘 예쁘다.이상은 도토리를 샀는데...나는 비싸서 살 수 없는...이 녀석으로 치유된!!충전 케이블이 연결되면 빛이 이어집니다 완충되면 자동 오프~3-4시간 충전에 5-7시간 사용이라고 한다


    >


    종전은 마이크 스피커의 아래쪽 5PIN홀 충전 자리의 보양 손잡이 밑에는 USB책의 보양에 소리액파 1착용하면 스피커로 변신!물론 Bluetooth기능을 갖추라 핸드폰 전화 접속도 가능.


    >


    에코버튼 어서오세요 본인 하하하하하 노래방은 단팥빵~~아니제입니까?(웃음) 중간열 오른쪽 끝 버튼이... 스피커 OR 스피커+마이크 전환 버튼!


    >


    이거, 이거, 무엇일까요?바로 노래방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역시 내 조명! 미러볼~~ 이건 LED 조명!


    >


    푸하하하하사네뮤직방 오픈입니다~~!! 그 남자는, 처음에는 놀라고 있었는데... 정말로 즐겁네요.동시 충전도 했으니까.. 우리집 사용 하과인 좀 알아볼까요?먼저 핸드폰과 마이크 연결!


    >


    블루투스기능으로 만방마이크연결~사양마이크&스피크연결되어있어서 화면만 찾으면 끝!!뭐 공짜앱 여러가지 찾아봤지만요.광고가 많아 본인이 찾는 곡이 없대요. 그래서 찾아낸 방법~ 유*브에 들어가서 '뮤직방+뮤직 제목'을 찾으면... 친절히 가사와 함께 MR곡 제공~


    >


    본인은 신세대 블랙핑크의 불장난~ 선택~~ 케케케케케케모야... 신곡은 듣는거였어!! 노래하는 곡이 아닌걸로!! 그럼 또 선곡!!


    >


    어렸을때 노는 언니들이 불러들였다 옛 뮤직 소환!나는 역시 옛 사람, 어 호오 호오 외쳐도 소리가 꼬르륵 하지 않았는데? 한 쇳소리는 내밀지 않겠습니다!!5W+5W듀얼의 스피커에 미에 필터로 잡음 최소화했습니다.는 데오오오.그러므로 이렇게 이쁜 소리가 자신 오나요?요즘 음악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게 있죠.


    >


    해냈어! 이것이야말로 흥이 자신이지 www


    어릴 때 가끔 돌아온 감정 오예.ᄒᄒ 내가 자주 훈훈.. 난리니까 남의 마을이 창피하다고 창문 닫고, 문 닫고, 옷방 문도 닫네. 아주 빛과 같은 속도로 그래? 와인 보러 차로 블당신이여, 방음할 수 있는 와인? 차에 가지고 다녀오세요!! 우리 카남씨, 바통을 이어받아 울거나, 나머지 발라드.



    아....재미있다..내가부를때는듣던루키치..남이부르던중 짖는다..다른음악을불러도 짖는다구요..루키는 엄마의 팬이고


    >


    멋져!! 기대이상으로 댁의 사양, 나의 애용품으로 등극하는...시노에 가족 모두입니다.있는데 이녀석 가지고 가야지~ 조카들도 이러고 깜찍한거 하면 재밌을 것 같아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