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OUSE OF BTS 굿즈 DNA 맨투맨 티 1코 가능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8:36

    >


    하우스 오브 BTS 서울 팝업스토어는 가 보지도 못하고 이제 끝났다. 사실 지난번 롭셀콘 파이널을 위해 서울에 갔을 때 팝업스토어 앞까지는 갔지만 줄이 너무 길어서 스토어 안에 들어갈 수 없었다.실제 파이널 콘에서는 팝업스토어에서 구입한 굿즈를 많이 입고+들고 다니는 아미들이 많아서 진심으로 엄청 부러워했는데 몇몇 굿즈를 뮤직별로 위플리로 판매해서 좋았다. 중국에서도 DNA맨투맨 티를 가장 문제 삼고 싶었는데 마침 지난해 1월이나 1월에 행운도 구입하는.2020년 한월에야 그 제품을 받을 수 있지만 그래도 만족한다:)​ 앞서고, 많은 상품이 품절이지만 현재 위에 플리에 HOUSE OF BTS팝업 스토어의 물건에 만날 수 있다.만약 시나처럼 팝업스토어에 가지 못한 사람들은 위플리에서 대신 위로라도 하면 좀 나쁠 것 없다.하지만 지금도 계속 매진된 1개도 모르니까 빨리 들어 보지 않고."+DNA맨투맨 티"는 품절이니 아니다. ᅲᅲ


    >


    ​ 하우스 오브 BTS서울 팝업 스토어 앞까지 가서 들어 보지 못한 채 돌아온 사람.다행히 내부 모습은 BTS 에피소드에서 멤버들이 리뷰를 해줘서 고마웠다.​​​


    >


    하우스 오브 BTS 서울 팝업스토어를 찾은 방탄소년들도 여느 아미와 함께 양손 가득 쇼핑을 즐겼다.실제로 멤버들이 입은 옷이 가장 인기인 것 같다.)


    >


    DNA 맨투맨티를 사건하고 싶었던 이유는, V가 입어서가 아닌데, 본의 아니게 그렇게 되어버렸다...​ 봉잉눙 그냥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1반 맨투맨 티와 비교해도 예쁜 디자인과 갖고 싶었습니다.방탄소년단을 모르면 DNA라는 이니셜만으로 알 수 없기 때문에 생활 속에서 특별히 아미라는 프레임을 쓰지 않아도 되니까 편하다고 생각했다.​ 뭐 다른 사람들이 본 인 루루 아미라고 생각하고 봐도 관계 없지만, 그것에서 오혹시시 모르는 부정적인 시선을 굳이 느끼고 싶지 않기 때문에 DNA맨투맨차는 방탄 소년단 상품이자 본인의 1의 시스템에 딱 좋다는 생각이었다 ​ ​ ​


    >


    ​ DNA맨투맨 티 가격은 79,000원이며 총 4가지 사이즈가 있다. (S/M/L/XL) 사기원 사이즈에 대한 감상을 찾아보았으나 허리 조리개 부분이 좀 조여진다는 평가가 많아져서 평소 입기보다는 치수를 허저신 크게 하여 L 사이즈를 주문하였습니다.​​​


    >


    >


    ​ 위에 플리 박스를 온 박 창신 하는 지퍼 백에 들어 있는 맨투맨 티를 만날 수 있었는데, 1반 의류 쇼핑과 달리 반품 되거나, 빳빳한 종이 포장다든가 하는 것은 없었다.한 스토리는 이렇게 티 1장이 지퍼 백에 쌓여서 박스에 있었다.뭔가 성의없는 쇼핑몰이 아닐까 싶지만 한편으론 너무 홀가분하고 감정에 빠져있었다. ;)​​​


    >


    BTS신문의 태그가 붙어 옷에 슴통울된 로고는 총 3곳에 있다.티셔츠 안쪽 목 부분에 패브릭 태그가 달려 있으며 오른쪽 소매, 왼쪽 허리 부분에 표시돼 있다.혹시 변두리(있을지 모르지만)에 대비해 정품은 이런 것임을 보여주고 싶다.​​​


    >


    오른쪽 소매 끝에 새겨진 BTS 로고는 분홍색 자수처럼 생겼다.흉부 부분의 DNA 로고는 부드럽고 푹신한 플리스 상념이므로 맨투맨의 귀여움이 더해진 것 같다.무난한 회색 티셔츠에 컬러풀한 로고로 심플한 느낌의 맨투맨티로 마무리된 상념이었다.​​​


    >


    평소 입어도 방탄팬으로서가 아니라 보통 티셔츠로서 손색없을 것이라는 소견이 딱 들어맞았다.특히 겨울에는 평소 무채색 계열(사실 블랙)의 옷만 입어 로고 색깔이 좀 심했나 싶더니 카키색이 있는 쇼트코트 안에 매치해도 전혀 눈에 띄는 어색하지 않았다.​​​


    >


    목에 닷 모양의 스카프를 두르고 다녔지만 무난히 어울려 만족스럽게 잘 입었다. 나는 어깨가 좁고 팔이 짧은 것을 감안하더라도 옷 자체는 팔이 긴 편이었다 또다른분들의목소리처럼허리의시해자가튼튼한편이라좀조여져서괜찮다,사이즈보다느즈러워서크게사도본인에어울리지않을것이다. 내가 요즘 살이 쪄서 큰 사이즈로 입으면 더 화려하게 보일 줄 알았는데 푹신푹신했어.(Q.Q의 옷 자체가 책 사이즈보다 싸 보이는 것은 아니므로 다른 사람들은 안심하고 입어도 좋다.) 데일리로 입어도 BTS 굿즈를 모르는 사람에게는 돌고래가 가능하군.DAILY STUFF cuncommon namna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