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8 미드 얘기자하 룬 템트리 공략 - 쿠로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2:07

    롤 시즌 8의 룬


    문장의 그림 / 뉴턴의 사과


    >


    롤 시즌 8의 룬 변경에, 많은 점검이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전문적으로 테스트할 수 없고 선수들 세팅을 보면서 뭐가 좋은지, 흐름은 어떻게 되는지 지켜봅니다. 프리시즌이니 아마 너희 사기적인 룬이라고 하면 너희를 먹여 능력치 변경이 있을 겁니다!


    >


    우선 지금까지 많은 테스트가 있기 때문에 더 좋은 룬 세팅이 있기 때문에 나중에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직접 사용해보고 판단해 보기로! 근데 진짜 재밌는 능력치가 많이 있어요 우선 드라마의 경우 마법<신비한 유성>을 많이 찍었어요. 다음에 <궁극의 모자> <기민함> <수상을 걷는 자> 보조로 영감<우주적 통찰력> <비스킷 배달> 눌러 주었습니다.


    >


    그렇지 않아도 길지 않은 내용 자하 궁극기 쿨감이 정내용 장난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롤드컵 시합에서도 갈리오에게는 좋은 픽이라고 생각했는데... 결승전에서 크라운 선수가 보여준 내용이라는 그럭저럭 초반만 버티면 게이다. 끝날 때까지 강한 챔프다. 거기에 딜러들에게 수은대를 강요하는 압박이 장난 아니에요!


    >


    우선 처음부터 라인전이 약한 캐릭터입니다. 갱킹에도 약해서 CS도 허락을 받고 먹어야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스킬마다 소모량도 많기 때문에 <사라진 양피지>까지는 나오지 않으면, 그래도 조금 할 수 없게 됩니다. 그래도 제압의 궁극기는 딜러들에게 수은 장식 벨트를 강요하여 디로스를 유도할 수 있다는 점에서는 거짓없이 좋은 픽입니다!


    >


    아무튼 정확하게 티어가 올라가서 승률도 오른 스토리 자하입니다. 저번에 그 서포트로 했을 때 딜까지 사기급이었으니까 꿀을 좀 빨아 본 적이 있는데. 요즘도 미드에서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


    스킬 트리는 R > > E > W의 순서로 전문가로 부탁합니다. 사실 한 방에 타고 궁극기를 잘 쓰면 돼요 수은 장식대의 누락을 잘 확인하십시오.소환사의 주문은 <힐+점멸> 본인 <순간이동+점멸> 들어주세요.이번 시즌 8월의 룬 변경에서 스스로 하고 있습니다만, 재미있는 것이 많이 있군요.~꿀 정보가 있으면 더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리시즌도 화이팅!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