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랑의 불시착 ost) 백예린 신곡 - 다시난요기 가사/듣기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3:36

    요즘 핫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주 스토리가 되면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보려고 가끔 기다립니다. ᄒᄒ 저번주 8화 끝부분 "내 마음 사진"발매곡도 아닌데 엄청 폭발적인 트렌드를 모았어요~ 송 카인의 내 심정의 사진은 2월에 발표하는 방안이라고 하지만 기대됩니다.​​


    >


    >


    >


    >


    백예린, 전에도 백예린의 노래를 포스팅한 적이 있었는데 특유의 감성과 보이스가 너무 매력적인 가수예요.​ ​ 벡이에링는#사랑의 불시착 ost 4part'다시 나는 여기'에 멜론, 지니, 벅스, 소리 바다 등 소리원 사이트 시루시 때 차트 1위를 차지했습니다라고 합니다. 오~ 축하해.


    ​ 벡이에링-#다시 나는 여기/ 듣기 ​ ​ https://youtu.be/FFmdTU4Cpr8


    또 나는 여기/가사 자신의 마음이 움직여 그저 길을 따라 걸어도 또한 이곳 댁 앞을 두려워했던 내 마음에 하얀 눈이 내려 so i'm still, i'm here and i'l be there 따뜻한 어깨에 기대어 이렇게 또 댁을 느껴 i'm still and i'm here 이렇게 널 밀어내도 그것 때문에 더욱 깊게 새겨지고 여기도 다시 그 어두운 하인들의 기분을 떠올려 i'm still, i'm still, i'm itheri'm itheri'm is li'li'm nd i'm here 또 널 놓치지 않겠어? 계속 네가 나를 내쫓아도, 만약 내 눈에 사라져도 이 자신의 곁에서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서 있을게. 자신의 마음이 움직여 and i'm still, i'm here 나의 집의 기억이 모두 지워질까봐 마음 속에 새겨져 있어도 어딜가도 내가 찾아갈께 이곳의 내옆에서 언제나 그 마음속에서, i'm still and i'm here 또 너를 놓치지 않을까? 또 너를 놓치지 않을게 세계 어디에 있더라도, 어디에 있든 내가 찾아 갈께. 여기 자기옆에 있어 언제나 너의 마음을 잊지 않고 데려갈께. i'mill


    >


    ​ ​ 멜론, 지니, 벅스, 소리 바다 등 소리원 사이트 시루시 때 1위를 차지한#벡이에링 신곡 다시 난 요기 물어봤습니다. 좋아요^^


    #백예린다 시낭요기가사/다 듣고~ 다시남양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