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송가인 소속사 측, “뮤지컬 ‘서편제’ 출연 사실무근…논의된 사항 없어”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9:44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소속사가 뮤지컬 서편제 출연이 사실무근이라고 선을 그었다.181오후 손 카인의 소속사 주머니 돌 스튜디오 측 관계자는 톱 스타 뉴스와의 통화에서 "송 카인의 뮤지컬'서편제'출연은 사실 무근이었다. 논의된 바도 없다며 단호한 태도를 보였다.이날 한 연예매체는 송가인이 뮤지컬 '서편제'에 캐스팅됐다고 혼자 보도했다.


    >


    중앙대 국악과 출신이라는 학력을 지닌 송가인이 뮤지컬 '서편제'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많은 관심을 끌었다. 특히 송가인의 데뷔 후 뮤지컬 도전이라는 점에서 관심이 집중됐죠.이에 본인 송가인 측이 뮤지컬 서편제 출연이 사실무근이라는 소식을 전하면서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들은 송가인의 이름으로 뮤지컬 홍보만 됐다 오보라고 본인이 왔는데 왜 그럴까 서평재 본인이 와도 잘 어울렸을 텐데 안 본인이 온다니 어쩔 수 없다 송가인은 뭘 해도 응원합니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송가인은 지난해 TV조선 미스트로트에 출연해 이름과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가수다. 송・가잉은 "실수 트로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미스트로트 종영 이후 송가인은 콘서트 무대 참여, 각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출연 등으로 근황을 전하고 있다. 역시 한진도에 위치한 송가인의 고항옥이 관광지로 변신하는 등 인기 만점이다.원본 기사 보기 나도 엄마와 무보정 몸매 화제 영상 이 정도 강영석과 도도엄마는 무슨 관계? 효린 꽃게댄스와 학교폭력 논란 재조명 해명은 미지근한 논쟁은 핫하게 [이슈] 가세연 김건모 아내 장지연 고소에도 물증 있어 남자와의 사생활 사진 공개 신인선, 아버지 신기남 국회의원 부친에게 친하나파 논란헌병오장 출신 BJ의 열매(이수빈)가 포토샵에서 가령을 산 사진.새가슴 실물 거짓없이 이렇다고요? 크레파스 팝 에린 로맨스 스컴 인정 어설픈 거짓말 스토리 죄송합니다 배우 남자친구는 사실 다르다하나 0억 먹튀에 싸늘한 반응'롯데 쇼핑'지점장의 집에서 우크라이나 20대 여자 발레: 벌거벗은 사체 발견(+해명)이정재 연인, 대상 글ー프임세료은 전무, 전 남편의 이재용과 이혼의 이유는?"사이, 장 카"...맥심 모델 신·제 은 남편과 신혼 여행 중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맥심 모델"Twitch테레비스토리마ー싱·제 은 역시 남성의 속옷만 입고 레전드 샷을 남기다.."편안함에 중독된 자니"


    댓글

Designed by Tistory.